상단영역

본문영역

돈치킨, '허니마라치킨' 요기요 추석 할인 이벤트 진행..."치킨 구매시 미니사각피자 무료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돈치킨이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돈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추석이 포함된 9월 한 달간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허니마라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돈치킨이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돈치킨 제공]

기존의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도 계속 진행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요기요를 통해 돈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허니마라치킨 주문 시 미니사각피자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돈치킨과 이경규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은 화자오와 산초로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살리면서 100% 국내산 벌꿀을 활용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돈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에 온 가족이 다 함께 마라의 화끈하게 얼얼한 매운 맛과 벌꿀의 달콤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