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브랜드 경진 위한 'K-WAVE by 냠' 개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업하여 국내 중소 브랜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해주고 해외 판로 개척을 실현하기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인 'K-WAVE by 냠'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이 국내 중소 브랜드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기획한 새로운 형태의 상생 프로젝트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신규 상품 개발 지원 등 성장 플랫폼 마련과 같은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영상 제작,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등 대외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참가업체 접수 기간은 10월 13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사업 현황과 비전 등을 담은 소개서 1부와 상품의 종류와 특징, 타깃 고객 및 국적, 마케팅 강점 등을 포함한 사업제안서 1부, 제품 안정성 인증 관련 서류 등을 함께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지닌 국내 중소 모든 브랜드가 참여대상이며, 상세 내용은 안내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면세점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 진행을 통해 우수 브랜드 30개를 최종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에게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해외 박람회 참가 기회 등을 제공한다. 최우수로 뽑힌 4개 업체는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영업점 입점과 브랜드 단독 홍보 영상 제작 등 이전에 없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일회성 지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입점부터 육성, 마케팅·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잠재력 있는 국산 브랜드를 발굴하는 것부터 글로벌 판로 개척까지 적극적으로 도울 뜻깊은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국내 1위 사업자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중소 업체와의 궁극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