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안심 OK 서비스' 호평 받으며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2년 연속 1등을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SK매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친 점과 자사의 33년 주방가전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한 것이 수상에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2년 연속 1등을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지난해부터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시행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노력을 높게 평가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