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 눈높이 맞춰 서비스 제공...이디야커피, 삼성카드와 매장별 맞춤형 LINK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0.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삼성카드와 매장별 맞춤형 LINK 마케팅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 이디야커피 논현동 본사에서 체결된 업무 협약식에는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사업본부장과 허재영 삼성카드 BDA센터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중소상공인 마케팅 지원서비스인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매장별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vs 삼성카드 업무제휴 협약식 [사진제공=이디야커피]

‘LINK 비즈파트너’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성향을 분석하여 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디야커피의 가맹점주는 삼성카드 고객 중 신규 혹은 재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다. 가맹점주는 매장의 상권 및 특성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정기 리포트를 통해 프로모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음료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비롯하여 빅데이터를 활용한 이디야커피 고객 분석, 브랜드 협력 광고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업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매장별로 효율성 높은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매장 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마케팅과 명확한 성과분석을 통해 각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 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