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8:17 (화)
창립 40주년 맞은 롯데백화점 '메이크미무브'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 마련
창립 40주년 맞은 롯데백화점 '메이크미무브'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 마련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10.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메이크미무브'(Make Me Move)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크미무브 행사는 '걷는 만큼 할인 받는다'는 이색적인 의미를 가진 마케팅 행사로, 고객들에게 건강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이번 메이크미무브 행사를 위해 뉴욕과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팝아티스트 듀어 '크랙&칼'(Craig&Karl)과 협업해 전국 점포를 40주년의 의미를 담은 독특한 색감과 패턴으로 꾸밀 계획이다.

또한, 이달 25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본점 지하에서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과 크랙&칼이 직접 디자인해 만든 '40주년 리미티드 콜라보 상품'과 '40주년 기념 굿즈' 등을 판매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는 크랙&칼의 미술 전시회와 카페 등도 함께 오픈해 단순 상품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 휴식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크미무브의 대표 행사로는 먼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만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백화점을 방문해 이벤트 참여를 해야 걸음 수 측정이 시작되며, 측정 시작 후 그 날 하루 동안의 걸음을 기준으로 걸음 수가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 참여도 진행돼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정관장 홍삼 등을 증정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상무는 "롯데쇼핑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창립 40주년을 맞았다"며 "40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유통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