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달성...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BC카드가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BC카드는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NCSI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북의 대표적인 생활 혜택들을 퀴즈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페이북 앱을 통해 매일 10시에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1명)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석 초대권 2매(12명) △5000 TOP포인트(5000명) 혜택을 제공한다.

10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BC카드의 이문환 사장, 김경주 소비자보호인 등 임직원이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 수상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 BC카드 제공]

BC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를 통해 각종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BC카드는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23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했다.

또한 BC카드는 디지털 기술에 집중 투자하며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은 페이북 앱 하나로 QR코드 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예∙적금 및 CMA 계좌 개설, 0.01주 단위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의 보다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많은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과 손잡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고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누적 12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1,200명을 추첨해 TOP포인트 1만2,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