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U+tv', 크리스마스 맞아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 독점 무료 제공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콘텐츠를 즐기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에서 ‘헬로 카봇’, ‘바다탐험대 옥토넛’ 등 올해 사랑 받은 키즈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엄선, 독점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 IPTV 서비스 'U+tv'의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에서 '헬로 카봇', '바다탐험대 옥토넛' 등 올해 사랑 받은 키즈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엄선, 독점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무료 제공되는 키즈 콘텐츠로는 ▲‘헬로 카봇’ 시즌 1~4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 1 ▲’엄마까투리’ 시즌 1~2다. 크리스마스인 25일부터 5개월 간 U+tv 아이들나라 메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IPTV상품담당은 “크리스마스는 물론,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연말을 맞이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광고 없이 영어·책·자연과학 등 교육적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U+tv 아이들나라는 키즈 전용 콘텐츠를 광고 없이 제공하고 시력보호모드, 부모 안심설정 기능을 탑재해 2017년 7월 출시됐다. 출시 이후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부모들에게는 안심이라는 가치를 제공해왔다.

아이 및 부모 고객 의견을 반영, 매년 새로운 서비스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8월에는 인공지능(AI)가 진단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교육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이 실력에 딱 맞는 콘텐츠로 영어와 더 친해지고 자신감이 생기는 ‘영어유치원’ ▲AI와 전문가에게 추천 받는 U+tv 특허출원 맞춤 도서 추천 ‘책 읽어주는 TV’ ▲부모와 아이의 성향을 진단해고 다양한 육아/교육 정보를 알려주는 ‘부모교실’ 등이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