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별 배송 서비스...신선식품 전용 센터 확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별 배송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설 선물세트를 신선하고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해 총 7곳의 센터에서 선물세트를 배송한다. 경기도 광주·성남, 인천 중구, 서울시 구로구 등에 위치한 기존 5개 배송센터 외에 서울시 송파구, 경기도 광주시 등 2곳의 신선식품 선물세트 전용 센터를 추가로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별 배송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이를 통해 배송 받는 고객에게 가장 가까운 신선센터를 통해 배송해 선물세트의 신선도를 높일 방침이다.

산지에서 상품을 직접 제작해 배송을 보내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기존에는 산지에서 재료를 받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를 제작했지만, 이제는 산지에서 설 선물세트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상품의 품질을 균등화했다. '산지-백화점-물류센터'로 이어지던 물류 단계를 '산지-물류센터'로 줄여 상품 신선도도 향상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세트 배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명함 동봉을 요청한 고객을 위해 2020년 설 이미지를 넣은 고급스러운 명함 봉투와 속지를 제작해 품격을 높였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위해 6400명의 배송, 응대 인원도 확보했다.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는 오는 21일 주문 건까지 전국으로 배송되며, 최대 24일까지 선물세트를 주문한 점포의 인근으로 배송하는 신속 배송 접수가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브랜드에서 택배를 보내는 건을 제외하고 다음날까지 도착한다.

류민열 롯데쇼핑 지원본부장은 "이번 설을 맞아 신속하고 신선한 선물배송을 위해 더 발전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