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엑소(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팬들 의견 적극 반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6일 전속모델 엑소의 '12 쉐이즈 오브 라이트'(12 Shades of Light)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6일 전속모델 엑소의 '12 쉐이즈 오브 라이트'(12 Shades of Light)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엑소와 함께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해외 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해 현지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가 깊다. 공식 SNS를 통해 엑소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엑소의 다양한 매력을 보고싶어 하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총 12가지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더했다. 오전 8시 햇살을 머금은 #Glorious룩과 오후 12시 정오 태양처럼 빛나는 #A_ray_of_sunshine룩, 새벽 한 시 밤 하늘 별빛을 닮은 #Starlight룩 등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엑소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멤버별 6초 숏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