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공식 유튜브 채널,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서 '2019 앤어워드' 수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소셜미디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은 2019년 한 해 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존의 밀폐용기에 치우쳤던 이미지를 탈피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는 긍정적 인식 변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소셜미디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사람중심의 생활 혁신'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전략을 펼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특히 자체 소셜미디어 채널 중 하나인 유튜브에서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감성적인 영상으로 소비자들이 락앤락의 브랜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했다.

락앤락 유튜브 채널은 영상 콘텐츠를 카테고리화해 자사 브랜드와 함께하는 일상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았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의 세부 특징을 친밀감 있게 전하는 '제품을 읽다'와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꿀바른생활팁', 락앤락과 함께하는 계절별 일상을 따뜻하게 담아낸 '나의 계절', 요리의 과정과 즐거움을 나누는 '락시피' 등 4가지 카테고리에서 락앤락의 브랜드를 자연스레 이야기하고자 했다. 카테고리별 영상은 각기 다른 주제로 신선한 재미를 제공했다.

락앤락 브랜드마케팅팀 김민정 팀장은 "지난 1년 간 락앤락은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전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락앤락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일관되면서도 유기적인 콘텐츠를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및 관심사, 생활 형태를 고려한 락앤락만의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