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르는 유산균'으로 보습력 강화...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복합 유산균 성분이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TM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의 혼합체인 신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준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복합 유산균 성분이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의 토너와 크림을 이용해 시험한 결과 제품을 바른 피부는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제품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품평 결과에서는 보습력 만족도 95%, 발림성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토너, 앰플, 크림, 아이크림과 기획세트까지 총 5품목으로 선보이며, 기획세트는 토너와 크림 정품, 크림과 아이크림 증정품 및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 갈수록 가혹해지는 환경으로 인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화장품 시장이 성장할 전망”이라며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전국 어퓨 매장, 랄라블라, 온라인 뷰티넷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