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대맛집 ‘스시오건대점’, 고객의견 대폭 반영하며 메뉴 개선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2020년 구정명절을 앞두고 오랜 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식사나 술자리를 갖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보다 맛있고 평가 좋은 곳을 찾거나 가성비 맛집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데 건대입구 근처의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초밥전문 건대맛집으로 운영 중인 스시오건대점은 이런 명절 전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견을 대폭 반영하며 메뉴개선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시오 내부 사진 [사진제공=스시오]
스시오 내부 사진 [사진제공=스시오]

스시오건대점은 기본적으로 초밥, 롤, 튀김, 샐러드류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써 다양한 메뉴들을 고르게 먹을 수 있지만 자주 방문하는 고정고객이 상당수임에 따라 메뉴를 계속 보강, 보완함으로써 질리지 않는 건대맛집으로 운영하는데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다.

때문에 수시로 고객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하고 있는데, 메뉴의 종류나 맛은 물론 인테리어, 서비스 등 매장운영 전반에 걸쳐 고르게 적용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지난해 말 겨울분위기를 위한 인테리어 개선을 하면서 실내 분위기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건대입구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듣고 있는 중이다. 가족손님이나 인스타그램 셀럽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쉐프도 추가로 보강하여 맛과 신선함에 더 집중하고 있는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시오건대점은 매일 아침 수산시장에서 제철활어를 공수해서 스시류를 만들고 있고 1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신선하고 싱싱한 식사를 1인 당 1만원 대의 가격으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오래 전부터 많은 고정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건대입구역에서 매우 가까워 접근성도 좋아 이 부분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주중 휴가 나온 군인과 건대, 세종대생에게는 1,000원의 할인도 상시 적용한다.

스시오건대점 관계자는 “오랜 동안 한 자리에서 운영해오면서 자칫 고정된 이미지로 비칠 수 있다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즉각 반영하면서 건대입구맛집으로 자리잡은 상태다”며 “맛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