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09:03 (일)
넷마블, '블소'·'리니지'·'BTS월드' 등 설맞이 선물 제공 이벤트 진행
넷마블, '블소'·'리니지'·'BTS월드' 등 설맞이 선물 제공 이벤트 진행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1.2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설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시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는 행운의 복판 이벤트, 2020 설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9일까지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풍등을 날려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블소'·'리니지'·'BTS월드' 등 설맞이 선물 제공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제공]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는 오는 28일까지 모든 접속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정 시간 동안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무료 보상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설날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설날 기간을 포함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유니폼 40% 할인 및 새해 복주머니 패키지 판매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보드게임을 실시한다.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고 루비, AP, 초대형 경험치 캡슐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오는 22일부터 '설날 기념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일일 미션을 클리어 해 획득할 수 있는 티켓으로 참여 가능한 윷놀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두의마블'도 설을 맞이해 신규 맵 마블킹덤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스톰은 오는 27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24개의 영웅과 스킨 중 6개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