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육·해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YES24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믿고쓰는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를 자랑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이번에도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와 ‘2020 에듀윌 해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두 가지 교재를 온라인서점 YES24 1월 2주차 베스트셀러에 올려놓으며 여전한 진가를 증명했다.

특히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남녀 부사관 전체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에듀윌 육군부사관 책 [사진 제공 : 에듀윌]
에듀윌 육·해군부사관 책 이미지 [사진 제공=에듀윌]

‘2020 해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수험서는 에듀윌만의 합격잡는 필승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유형 파악과 단계별 문제로 단 번에 합격까지 향하는 ‘1차 필기전형 고득점 고지점령’과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문제풀이 꿀팁을 제공하는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 완전정복’이 마련되어 있고 면접 복장부터 기출 질문까지 완벽히 분석해 확실한 면접 대비가 가능한 ‘면접’ 파트와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하는 모의고사 5회가 수록되었다.

더불어 합격을 책임지는 특별혜택으로 합격필수 암기 노트와 합격 맞춤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 역시 부사관 합격에 최적화된 각 영역의 전문가가 알려주는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독학하는 수험생들도 원활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고득점의 길로 안내한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20일 만에 끝내는 에듀윌의 ‘육군부사관/해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