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디생명공학, 데이위드 런칭 후 생리대 420만 박스 판매 돌파 기념 ‘42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건강기능식품을 운영하는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여성용품 브랜드 데이위드가 생리대 런칭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수량 총 ‘420만 박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데이위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데이위드 공식몰 행사로 ‘42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위드는 런칭과 동시에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서트 그린라이프 오가닉 인증 100% 유기농 순면 탑 시트 생리대 ‘울트라슬림’ 라인을 함께 선보였다.

데이위드 이미지 [사진=에스디생명공학 제공]

추후 여성들의 생리대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슈퍼소프트’ 라인을 추가 기획 및 출시하며 30초당 2.5개씩 생리대가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데이위드 ‘42 이벤트’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일주일 간 데이위드 공식몰에서 ‘420만 박스’ 판매 달성을 기념해 데이위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하는 사이즈의 생리대 4개 구매시 동일 옵션으로 2개의 제품을 추가 증정과 동시에 4,200원 추가할인,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데이위드의 ‘울트라슬림’ 라인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로 벤젠, 톨루엔 등 인체 유해 물질 10가지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SGS 기관의 VOCs 검사를 완료하였으며 SGS 시험을 완료한 안전한 고분자 흡수 시트가 생리 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없이 활동할 수 있다.

또한 2중 에어레이드를 사용해 뛰어난 보송함을 유지하며 옆 샘 방지선이 내장돼 생리 혈의 역류와 새는 현상을 막아준다.

데이위드 ‘슈퍼소프트’ 라인은 부드러운 순면감촉 커버로 자극없이 보송함이 특징이며 특수 설계된 2중 에어레이드의 시트 표면의 일자 천공 무늬가 생리 혈의 역류를 차단해준다. 또한 SGS의 중금속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한 아쿠아킵 고흡수성 수지 샙시트가 안정적으로 생리 혈을 흡수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위드 관계자는 “가격, 유해물질 등 최근 여성용품에 대한 많은 이슈를 해결하고자 여성들의 걱정을 줄일 수 있는 생리대를 만들었다. 이 같은 마음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데이위드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