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역상생으로 기업 본분 다하겠다...롯데면세점, 인천 지역 양육미혼모 가정 주거환경 개선 활동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금일 오전 인천 지역 양육미혼모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임직원 봉사단은 29일 오전 소외계층의 교육문화 사업 및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인천에 거주하는 미혼모 가정을 방문해 청소, 도배, 장판 교체 등을 실시하였다.

롯데면세점, 인천 지역 양육미혼모 가정 주거환경 개선 활동 진행 [사진=롯데면세점]

또한, 자녀들이 보다 쾌적한 학습 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공부방에 가구 및 수납비품을 설치하고 난방용품과 생필품 및 서적 등을 전달하였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인천 지역 양육미혼모 가정 9곳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인천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인천 지역의 7개 음식점을 대상으로 새 메뉴판을 전달하며 인천에서의 ‘낙향미식’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롯데면세점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자 지역 식도락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인 ‘낙향미식’은 ‘즐거움을 누리는 아름다운 음식’이란 뜻으로 음식점의 외국어 메뉴판 제작 및 외식 경영 관련 컨설팅을 진행해주는 관광 편의 개선 사업이다.

롯데면세점은 SNS 채널 및 홈페이지를 활용해 음식점들의 홍보를 이어가는 등 사후 관리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이 미혼모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인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