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업상담사 합격, 에듀윌 ‘2020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통해 ‘속전속결’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직업상담사 시험을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공개했다. ‘2020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종합반으로 수강할 경우 필기와 실기 동차 합격을 빠르게 이뤄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실제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공개한 직업상담사 2급 수험자들의 학습기간을 보면 필기 합격자의 94%, 실기 합격자의 89%가 합격까지 6개월이 걸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수험생이 학습에 집중만 한다면 직업상담사 자격증은 얼마든지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에듀윌 교재 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단기간 합격이라는 꿈을 안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6개월 단기합격반’은 기본이론부터 기출해설특강을 거쳐 실전 모의고사까지 빠른 동차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5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5명의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의 강의는 과목별 강의의 전문성과 깊이를 한층 더한다. 강의와 함께 보는 에듀윌의 수험서는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할 수 있게 필요한 것만 공부하는 이른바 ‘한 권 끝장 교재’로 불리고 있다.

추가로 취약부분을 보완하고 실전에 효과적인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합격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6개월 단기합격반’은 실기 시험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직업상담실무 특강’과 최신 출제경향 데이터를 반영한 ‘3분 직상퀴즈’ 그리고 취업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히는 ‘직업상담사 취업특강’ 등 직업상담사 합격을 위한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이번달 30일까지 구매할 경우 수강기간을 2개월 추가로 연장해주는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이 마감되기 전 ‘6개월 단기합격반’의 수강신청을 희망하거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