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농심켈로그는 자사의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간편식품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1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는 진한 초콜릿 맛에 풍부한 영양까지 갖춰 어린이뿐 아니라 젊은층에게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특히 시리얼에 우유를 부으면 초콜릿 맛 우유로 변신하는 특징이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고,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무기질을 더해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활용된다.

농심켈로그는 자사의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간편식품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일반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학계 및 산업계를 포함한 전문가들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 평가 등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부문별 대상을 선정했다.

첵스초코는 간편식품 시리얼 부문에서 △인지도 △선호도 △사용 경험 △고객만족도 △브랜드 추천 의향 △고객 충성도 △차별화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오곡에 9가지 비타민, 철분과 아연, 칼슘까지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포함한 영양이 풍부한 시리얼이라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상식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켈로그는 최고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식생활을 더욱 건강하게 하겠다는 창업자의 철학에 기초하여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과 신뢰감을 한층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