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담은 줄이고 편리함은 더했다...NS홈쇼핑, 4일 편리미엄 상품 특집전 ‘편리N홈’ 특집방송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4일 2020년 트렌드인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상품 특집전 ‘편리N홈’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편리N홈’ 특집방송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줄 4가지 프리미엄 렌탈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는 4일 10시 25분에는 소비자 만족 1위 음식물쓰레기 분쇄 처리기인 ‘휴렉 음식물처리기’, 20시 40분에는 이탈리아 라이센스 브랜드 프리미엄 침대 ‘팔로모 매트리스’를 소개한다. ‘팔로모 매트리스’ 설치고객에게는 설치한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방수커버와 침구청소기도 증정한다.

NS홈쇼핑 렌탈 상품 특집전 [사진=NS홈쇼핑]

22시 45분에는 정수기를 넘어 시스템으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쿠쿠정수기의 ‘인앤아웃 10 s’ 정수기와 직수슬림정수기를 방송하고 23시 55분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분들을 위해 힘든 반려동물 관리를 도와줄 ‘넬로 에어샤워&드라이룸’을 소개한다.

특집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20개의 2020 새해 기념 황금복주머니(3.75g)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이 진행되며 특집 전 4개의 방송에서 총 20개의 황금복주머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황금복주머니 갯수는 3개에서 7개까지 방송마다 상이하며 응모방법은 각 특집전 방송 중 상담예약 완료자에 한해 연락처 당 1회 자동 응모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당첨자 명단 확인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NS몰(PC, 모바일)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익일 부터 확인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NS몰과 모바일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2020 트렌드인 편리미엄을 따르는 대표 상품을 모아 단 하루 특집전 ‘편리N홈’ 을 마련했다”며,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부담은 줄이고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선택해 보시고 NS홈쇼핑이 마련한 황금복주머니의 행운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