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 자스민파킹 ' , 주차요금 할인을 통해 고객유치 확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가 평일은 2만원, 주말은 3만원으로 인상됐다.

이로 인하여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자차이용객들의 주차비 부담이 커짐에 따라 공항을 방문하는 일부 여행객들은 차량을 직접 가지고 오지 않거나, 택시나 지하철 또는 버스와 같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사례가 적잖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자스민파킹 이미지 [사진제공=자스민파킹]
자스민파킹 이미지 [사진제공=자스민파킹]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중 일부는 불법주차대행업무를 통하여 일부 여행객들의 피해사례가 나오고 있어 각별히 주의를 요구하는 한편 실내주차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고 갓길에 주차하거나 오피스텔이나 논밭 부근에 차량을 방치하는 등 불법주차대행업체의 피해를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고 주변 관계자는 전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이번 주차비 요금할인과 관련하여 김포공항 국제선을 비롯하여 김포공항 국내선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실내주차장 100% 제공과 더불어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은 물론 CCTV 24시간 가동을 통하여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한편,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2월 주차대행이벤트와 관련해서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