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미건설, 527가구 규모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3월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우미건설이 오는 3월 경기 고양시 오금동 일대에 블록형 단독주택인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전용 84㎡ 단일 면적에 총 527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블록형 단독 주택이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사진=우미건설 제공]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사진=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 측은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단독주택이나 연립주택에서의 여유 있는 삶을 꿈꾸지만 섣불리 아파트를 떠나지 못하는 수요층을 타깃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단지 안팎으로 오금천과 오금공원가 인접해 있고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테라스, 정원 등의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시스템 등 보안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 및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