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 "협력회사들의 품질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가 2020 협력회사 신년간담회에서 "LIG넥스원은 대한민국 방위산업 근간인 협력회사들의 품질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IG넥스원은 지난달 31일 판교R&D센터에서 53개 협력회사 대표들과 '2020 협력회사 신년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 [사진=LIG넥스원]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 [사진=LIG넥스원 제공/연합뉴스]

이날 간담회는 올해 사업계획, 구매‧품질 정책, 윤리경영‧보안정책 등을 공유하고, 상생경영 및 품질경쟁력 확보를 위한 ‘품질 목표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들과 윤리 및 준법경영 내실화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LIG넥스원은 2007년부터 방위산업 체계종합업체로서의 비전과 주요 경영방침을 공유하고, 협력회사의 고충과 개선 필요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정기 간담회를 실시해 왔다.

또한 품질 교육, 협업 프로젝트 추진, 공정품질 신규 인증 획득, 품질 경영시스템 요구 조건 구축 등 협력회사 지원 활동을 이어왔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LIG넥스원은 대한민국 방위산업 근간인 협력회사들의 품질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협력회사들과 함께 방위 산업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동반성장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