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8년째 전한 온기…한국타이어, 사랑의열매에 성금 11억원 전달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2.0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가 18년 연속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훈훈한 손길을 전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달 3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 이하 사랑의열매)에서 주관하는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11억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테크노돔.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는 2003년부터 매년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서울지역(서울 사랑의열매), 대전지역(대전 사랑의열매), 충남지역(충남 사랑의열매)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은 사랑의열매가 매년 연말연시 전개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으로 전국 사회복지기관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찾아 희망을 전달하고자 개인, 단체, 기업 기부자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모집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 아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 대상 차량 나눔, 타이어 나눔, 틔움 버스 등 이동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교통사고 감소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관련 인식과 행동, 통학로 교통안전 환경을 개선시키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