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09:06 (월)
여행이 여유로우면 감동이 깊어진다...참좋은여행사, 느림의 미학과 여유 더해진 테마형 패키지 ‘라르고’ 출시
여행이 여유로우면 감동이 깊어진다...참좋은여행사, 느림의 미학과 여유 더해진 테마형 패키지 ‘라르고’ 출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0.02.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 특유의 빨리빨리 문화와 답답한 도시생활에 지친 이들이 늘어나면서 느림과 휴식을 즐기는 ‘슬로우 트래블’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참좋은여행사(대표 이상호)는 슬로우트래블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테마형 패키지 ‘라르고’ 여행상품을 출시해 이용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이다.

라르고(Largo)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음악 용어에서 따온 것으로 여행의 본질적인 의미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참좋은여행사 '라르고' 이미지 [사진제공=참좋은여행사]

참좋은여행의 라르고 여행상품은 기존 패키지들과 달리 많은 나라나 도시들을 들르지 않고 1∼2개 도시만 둘러보며 도시에 대해 더욱 깊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대로 된 여유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럽,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등 장거리 노선이 있다. 기본 라르고 상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호텔과 식사, 여유로운 일정을 제공하는 ‘라르고 플러스’ 상품도 출시돼 있다.

현지 내 국내선 이용으로 이동시간을 단축시켜 이동 시의 피로함을 줄였으며 여행 중 체력소모를 줄이고자 한 도시에서 연박을 늘림으로써 느림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빡빡한 일정에 부담을 느끼는 중장년층도 무리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추천되고 있다.

고객의 여행상품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같은 나라 도시도 일반 패키지와 다른 구성을 적용하여 이미 여행을 다녀온 이들이라도 색다른 여행을 만끽할 수 있으며 대표 상품에 포함된 아시아 지역의 경우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하여 부담을 줄였다.

참좋은여행의 테마형 패키지 ‘라르고’ 여행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선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