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추베개로 편안한 잠자리 어때...로디아스, 라텍스베개 전 제품 40% 할인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천연라텍스 전문기업인 로디아스가 라텍스베개 전제품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겨울은 날씨변화 및 일교차가 심해 수면의 질이 현저하게 낮아졌다는 전문가에 의견이 있었다.

숙면 전문가는 "수면의 양과 질이 떨어지면 면역력이 약해지고 만성피로 및 체력저하, 스트레스 등이 유발되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게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편안한 잠자리와 자신의 체형에 맞는 경추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라고 이야기한다.

로디아스 라텍스 베개 [사진제공= 로디아스]
로디아스 라텍스 베개 [사진제공=로디아스]

로디아스 베개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상품인 무중력 마약 라텍스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일반적인 라텍스 베개와 달리 전면이 통 라텍스이고 속을 비운 VACANCY 공법을 적용해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그 이유로 인해 경추베개, 마약베게, 무중력베개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 우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100%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중의 흔한 경추베개의 1/4 가격이라는 것이다.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발암물질 라돈에 대해서도 로디아스 전 제품은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공식인증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로디아스의 기능성 라텍스 베개는 사이즈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신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유아 및 어린이들에 맞는 유아베개와 낮은 경추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무중력 마약베개A, B 그리고 S베개 L사이즈와 XL사이즈가 있다. 다양한 사이즈로 자신에게 맞는 높이의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텍스베개 커버는 오가닉 커버 전문기업인 세이프어베드의 슈퍼텐셀 방수커버를 사용했다. 세계 최고의 오가닉 섬유기업 Lenzing사에서 개발한 텐셀 원단을 가장 뛰어난 기능을 가진 최고의 오가닉 소재이다.  천연 나노구조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며 모세관 현상으로 흡수된 수분을 공기 중으로 신속히 배출하는 기능까지 있는 최고급 차세대 자연 섬유소재이다.

차세대 천연소재인 만큼 실크보다 표면이 부드럽고, 공기흐름이 쾌적하며 자체적인 박테리아 성장 억제 밑 항균성이 뛰어나다. 현재 로디아스 홈페이지에서 라텍스 경추베개를 비롯해 라텍스 방석, 죽부인, 3단 접이식 라텍스매트리스 등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