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시스코와 차세대 화상회의 솔루션 '웹엑스 온 플립' 선봬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2.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ISE 2020’에서 글로벌 화상회의 솔루션 분야 리더인 시스코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ISE 2020’에서 시스코와 함께 차세대 화상회의 솔루션 ‘웹엑스 온 플립’을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11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ISE 2020'에서 시스코와 함께 차세대 화상회의 솔루션 '웹엑스 온 플립'을 공개했다. 왼쪽부터 샌딥 마흐라 시스코 웹엑스 담당 상무와 벤 홀메스 삼성전자 유럽법인 B2B 마케팅 헤드가 악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웹엑스 온 플립은 ‘삼성 플립2’에 시스코의 차세대 화상회의 솔루션인 웹엑스 UX를 탑재한 제품이다.

삼성 플립2는 ▲업계 최고 수준의 필기 인식 기술을 적용한 터치형 스크린 ▲화면에 메모 레이어를 추가해 자유롭게 쓰고 지울 수 있는 기능 ▲USB·HDMI·NFC·스크린 미러링을 통해 다양한 IT 기기와 쉽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연동성 등을 갖춘 디지털 플립 차트다.

여기에 시스코의 웹엑스를 탑재한 웹엑스 온 플립은 음성·화상 전화뿐만 아니라 실시간 스크린 공유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회의 콘텐츠와 필기 내용, 회의 결과 등을 공유할 수 있어 최적의 스마트 사무 환경을 구축해 준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사업부 전무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과 화상회의 솔루션 시장의 리더인 삼성과 시스코가 만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돼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사무 환경의 혁신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