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프시공으로 겨울철 곰팡이 간편하게 제거...닥터데이즈, 더 강력해진 곰팡이제거제 ‘일반형 블루’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몽글거리는 거품을 뿌려 쉽고 편리하게 벽지 베란다 욕실 곰팡이를 제거하는 곰팡이 제거제로 작년 한해에만 11차 완판을 달성한 기본에 집중한 기업 닥터데이즈는 날이 따뜻해지는 봄 시즌을 앞두고 기존의 곰팡이제거제 파워업 레드 리뉴얼을 준비하는 동안 먼저 한층 성능이 보완된 리뉴얼된 곰팡이제거제 일반형 블루를 먼저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 일반형 블루에디션은 손대지 않고도 뿌리는 것만으로도 몽글몽글하게 분사되는 거품에 의해 곰팡이가 녹아내리는 상품으로 보다 넓고 강력하게 퍼진 곰팡이제거를 손쉽게 하고 싶으나 곰팡이제거제 특유의 강력한 향에는 거부감을 느끼는 사용자들을 위해 향과 곰팡이 제거력이 리뉴얼되었다.

곰팡이제거제 '파워업 레드' 이미지 [사진제공=닥터데이즈]

특히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 계절을 맞이하여 점차적으로 까맣게 화장실이나 벽지 등에 퍼지는 화장실, 혹은 벽 곰팡이 등의 제거 및 방지를 순하지만 확실하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의 난방 등의 이유로 그간에는 생기지 않았더라도 지금은 결로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벽지 곰팡이 등이 시작되기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확실하게 곰팡이를 제거하고 재발 방지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욕실곰팡이 박멸을 돕는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블루에디션의 경우 강하지 않은 냄새로 약하게 퍼진 욕실 곰팡이나 방 곰팡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강하지 않은 냄새로 사용의 편리함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었다.

레드에디션에 비해 순한 곰팡이 제거제인 블루에디션의 경우 향과 곰팡이 제거력을 보완하여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어 기존의 파워업 레드에디션을 능가할 만큼 한층 성능이 강화된 곰팡이 제거력을 자랑하고 있다.

외벽이나 베란다 등지 등 강력한 곰팡이의 기승으로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곰팡이제거제 블루제품을 통하여 확실한 벽, 베란다, 욕실 곰팡이제거를 원하는 누구나 손쉽게 집안이 곰팡이를 셀프 청소할 수 있을 것이다.

11차 완판을 달성한 만큼 닥터데이즈는 곰팡이제거제 상품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향과 곰팡이 제거력을 위해 계속해서 고민을 거듭하고 있으며 블루 에디션의 리뉴얼 이후 레드 에디션도 단점을 보완하여 곧 새롭게 리뉴얼 해 내놓을 예정이다.

닥터데이즈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께서 계속해서 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만큼 순차적으로 빠르게 폭넓은 곰팡이 제거에 대한 다양한 관련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벽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벽지 곰팡이 제거를 위한 리뉴얼된 몽글거품 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 블루 에디션은 닥터데이즈 공식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