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썬데이허그, 듀얼 각도 시스템 적용한 신생아 ‘역류방지쿠션’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육아맘 사이에서 필수 출산준비물 1순위로 꼽히는 신생아 역류방지쿠션. 월간 포털의 검색량만 6만 건에 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브랜드도 형태도 다양한 역류방지쿠션,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신생아 역류방지쿠션 구입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은 구조이다. 소화기관이 미숙한 아이의 소화를 도와줄 수 있는 최적의 각도로 설계 되어있는지, 누웠을 때 엉덩이가 딱딱한 바닥에 닿아 허리에 무리가 가진 않는지, 체중에 의해 자꾸 밑으로 쏠려 내려가는 불편이 없는 지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썬데이허그, 신생아 ‘역류방지쿠션’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썬데이허그]

더불어 신생아 시기 빠른 성장발달에 따라 돌 때까지 사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 인지, 안전하고 좋은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는지,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겉 커버 및 내부 충전재까지 쉽게 세탁할 수 있는 지도 중요하다.

최근 휴대용아기침대로 육아용품 시장에서 주목받아 온 썬데이허그 또한 특허 받은 듀얼 각도 시스템의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썬데이허그 ‘듀얼 역류방지쿠션’은 아기 엉덩이를 받쳐주는 중앙 비탄성 지지부가 3겹으로 디자인되어 신생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해준다는 특장점이 있다.

소화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25도 각도와 아기가 오래 누워도 허리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5도 각도로 양면 모두 사용이 가능해 상황별, 성장단계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강점이다.

썬데이허그 듀얼 역류방지쿠션의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수준의 고도성은 다양한 영상자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그중 듀얼 역류방지쿠션 위에 무거운 아령을 올려 두어도 아래 놓아둔 계란이 깨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중앙 지지부를 한눈에 보여준 영상은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밖에도 썬데이허그의 신생아 역류방지쿠션은 100% 국내산 고급 구슬솜, 항균&무형광 충전재와 알러지 케어 및 진드기 방지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히든 손잡이로 커버와 속쿠션의 탈부착이 쉽고 통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감성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 또한 감각적인 육아용품을 추구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썬데이허그는 신생아 역류방지쿠션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을 수신하면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역류방지쿠션 전용 대형 세탁망 1만원 할인, 구매 후 SNS 및 육아카페에 포토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썬데이허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듀얼 역류방지쿠션 런칭 프로모션이 출산준비물, 출산선물로 신생아 역류방지쿠션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구입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듀얼 역류방지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유 자사몰과 썬데이허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