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1 19:48 (금)
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글로벌 정식 출시
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글로벌 정식 출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2.1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모바일RPG ‘각성: 열렙전사 위드 네이버 웹툰(해외 타이틀: 루시드 어드벤처)’을 글로벌 출시했다.

슈퍼플래닛은 ‘루시드 어드벤처’가 출시된 지 하루만에 미국 1위, 일본 2위, 대만 5위, 독일을 포함한 기타 유럽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상위 랭크에 올랐으며, 수많은 해외 유저들로부터 호평과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글로벌 정식 출시.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루시드 어드벤처’는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인 ‘열렙전사’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액션 RPG로, 원작의 세계관을 재현한 작품으로 지난해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이용자는 4명의 팀을 구성해 루시드 어드벤쳐 세계를 탐험하는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악몽 침공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웹툰에 등장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을 화려한 외향으로 각성시킬 수 있다. 또, PVP 콘텐츠 ‘투기장’, 다양한 던전 콘텐츠, ‘신의 유물’과 ‘하늘정원’ 등 스토리 모드를 제외한 풍부한 즐길 거리를 통해 유저가 직접 루시드 어드벤쳐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지난해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의 글로벌 출시 이후, 다시 한번 ‘루시드 어드벤처’로 글로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슈퍼플래닛만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로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게임성을 보여주고 싶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