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식물분쇄기 블랙홀디스포저, 옥션·지마켓과 함께 25일까지 빅세일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음식물분쇄기 전문업체 블랙홀디스포저가 옥션, 지마켓에서 주관하는 가장 큰 행사인 디지털 가구 빅세일에 참여하게 되어 행사 기간 동안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랙홀음식물처리기는 특히 작년부터 올해 여성, 남성과는 구분없이 많이 찾는 주방 가전제품이다.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등 편리미엄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힘입어 이제는 음식물쓰레기가 나온다면 필히 사용해야 한다는 추세이다.

블랙홀디스포저, 옥션·지마켓과 함께 빅세일 진행 [이미지제공=블랙홀디스포저]

남녀불문 음식물쓰레기로 겪는 불편함은 이루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제품의 성능, 합리적인 가격, 빠른 처리 등 주방에 있는 시간을 줄여주는 제품인 만큼 계속해서 온라인 판매 1위는 물론 소비자 만족 부분에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실제 큰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고 ‘삶의 질이 바뀐다. 3대 가전에 속한다’ 등 제품을 구매하고 써본 실제 소비자들의 솔직한 후기가 이를 뒷받침해준다.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면 환경오염이 된다” 와 같은 잘못된 상식으로부터 벗어나야 할 필요성이 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모든 오수는 오수관을 통하여 하수종말처리장으로 보내지고 자원화의 과정을 거쳐 비료 또는 시멘트와 같은 자원으로 이용되고 있다.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제품은 말 그대로 가정에서 설치 및 사용이 허가된 제품이므로 반드시 국내 상하수도협회에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제품에 한해서만 판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꼭 인증 받은 합법 제품을 구매하여 설치해야 하며, 블랙홀음식물분쇄기처럼 인증 받은 합법 제품을 사용한다면 오히려 환경에 이로운 방법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안전과 환경을 모두 생각한 블랙홀디스포저는 오는 25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