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불청객 곰팡이...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 1+1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겨울철 불청객인 곰팡이가 발생하여 곰팡이 제거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곰팡이 생성 원인은 외부와의 온도차로 인해 결로가 발생하거나 화장실 사용 후 습기 제거 등을 못해서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곰팡이는 보기에도 안 좋을 뿐만 인체의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도 있는 살아있는 미생물이어서 오래 방치하는 것보다 빠른 시간에 없애는 것이 추천된다.

닥터데이즈, 곰팡이제거제 1+1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닥터데이즈]

최근에는 곰팡이를 손쉽게 없앨 수 있는 셀프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 곰팡이가 발생했을 경우 뿌리기만 하면 간단하게 곰팡이 제거가 가능하여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

셀프로 곰팡이를 제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인 닥터데이즈의 ‘곰팡이 제거제는’ 네이버 특가 창고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출시 1년 만에 약 1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최근에는 블루 제품의 상품성도 개선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는 여러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곰팡이들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다. 또 항균효과로 인해서 곰팡이균 외에도 다른 균들도 잡아주는 효과도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거품타입과 액체 분사가 가능한 듀얼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곰팡이가 발생한 곳에 뿌려준 후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벽지 곰팡이, 욕실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벽 곰팡이, 장판 곰팡이 등이 쉽게 제거된다. 사용 시에는 직접 흡입하지 않도록 마스크를 필히 사용하고 환기를 잘 시켜주며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는 현재 1+1 이벤트 중으로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닥터데이즈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