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달코리아, 고효율 일액형 건타입 폴리우레탄폼 ‘수다폼’ 출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종합 실리콘 전문기업 수달코리아는 고효율 일액형 건타입 폴리우레탄폼인 ‘수다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수다폼은 70L 발포가 가능한 대용량 ‘수다폼 건 맥시 70’과 독일의 난연 등급을 충족하는 ‘수다폼 건 프로페셔널 65 B2’ 2종으로 구성됐다. 보온성, 단열성, 방음성, 방수성 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폼으로 일반주택, 공공건물의 창호, 문틀 시공 및 틈새 충진 등에 활용되는 필수 건축자재라는 게 수달코리아의 설명이다.

수달코리아, 수다폼 출시 [사진=수달코리아 제공]
수달코리아, 수다폼 출시 [사진=수달코리아 제공]

이번에 출시된 ‘수다폼 건 맥시 70’은 캔 당 70L 발포가 가능한 대용량폼으로 일반 다목적 폴리우레탄폼 대비 최대 70% 많은 양의 작업이 가능하다. 한 캔으로 시공할 수 있는 면적이 넓고, 제품의 운반, 보관 그리고 사용 후 빈캔 폐기 비용 등이 낮아져 시공 비용 절감에 기여한다. 또한 발화원이 없으면 스스로 불이 꺼지는 자기소화성을 지녔다.

‘수다폼 건 프로페셔널 65 B2’는 캔 당 최대 65L 발포가 가능한 대용량 제품으로 동일 B2급 제품에 비해 가격 대비 용량이 높다. 특히, 독일의 난연 등급 DIN 4102 Fire Class B2 규격을 충족하는 난연 성능을 갖췄다.

배종민 수달코리아 사장은 “수다폼은 폴리우레탄폼 부문 전 세계 1위의 벨기에 수달그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 제품”이라며, “경제적이며 작업 효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어 전문가들의 요구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