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3 20:50 (수)
게임빌,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전설등급 레다 추가
게임빌,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전설등급 레다 추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2.2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한 보스전 ‘다모클래스’의 11~12단계도 오픈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신규 엘룬 ‘레다’가 등장한다. 동상 또는 결빙 상태의 적들을 상대로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신규 성장 요소인 ‘장비 초월’과 '장비 재련'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12강화가 완료된 장비는 동일한 12강화 장비와 특별 재료를 사용해 초월 강화가 가능한데 이를 통해 주 능력치와 부 능력치 중 일부 능력치가 대폭 상승한다. 

장비 초월은 총 5회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장비 초월 특별 재료는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재련'은 12강화가 완료된 장비의 부 능력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다른 능력치로 변경할 수 있는 방식이다. 재련을 완료한 부 능력치만 계속 재련이 가능하며 재련 재료도 장비 초월과 마찬가지로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보스전 ‘다모클래스’의 11~12단계도 오픈한다. '다모클래스' 10단계 이상을 클리어하면 5가지 역할군의 ‘라이쳐의 반지’를 획득하거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지하 투기장 밸런스 조정’, ‘전설 합성 마일리지 추가’ 등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가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