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싱디바, 봄맞이 ‘소프트 샤인 컬렉션’ & ‘빅스톤 컬렉션’ 출시...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봄꽃 피는 계절이 얼마 남지 않은 요즘, 패션 업계는 벌써부터 봄빛으로 물들고 있다. 패션의 완성인 네일 또한 빠질 수 없다.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2020 봄을 맞이해 감성 가득한 ‘소프트 샤인 컬렉션’과 ‘봄 빅스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벚꽃놀이 데이트에 더 없이 잘 어울릴 러블리한 네일을 찾고 있다면 데싱디바 ‘소프트 샤인 컬렉션’을 주목하자.

이미지제공=데싱디바

소프트 샤인 컬렉션은 매직프레스와 글로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와 코랄, 베이지 등 파스텔 컬러감에 은은하게 얹혀진 플라워, 워터마블, 리얼자개, 포일아트 등의 디자인을 더했다. 봄 대표 컬러인 핑크, 민트 등에 고급스러운 액센트로 트렌디한 살롱 네일 느낌을 완벽히 구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봄 빅스톤 컬렉션’은 소프트한 컬러감과 화려한 빅스톤이 만나 봄 여신 네일을 완성해준다. 핑크, 소프트블루, 코랄, 소프트민트 등 파스텔 컬러에 수채화 물감이 퍼져 나가듯 자연스러운 멀티 컬러 마블링을 자랑한다.

여기에 양 손이 각기 다른 엄지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진 빅스톤, 한 땀 한 땀 올려 연출한 자개 네일, 최초 적용된 달 모양 크리스탈로 유니크함을 극대화했다.

네일로 손 끝까지 아름다운 봄 여신에 등극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네일의 시작이자 완성인 깔끔한 네일 케어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손상케어와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매직 오프&케어’, 손상케어 및 유지력을 높여주는 ‘레드테라피 데미지 릴리프’를 함께 사용한다면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보다 완성도 높은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데싱디바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빅스톤 봄신상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에 있을 나만의 빅 이벤트를 댓글로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빅스톤 봄 신상 3종 세트를 선물한다. 데싱디바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