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3 20:50 (수)
대유위니아그룹, 가전브랜드 가치 담은 '위니아라운지' 오픈
대유위니아그룹, 가전브랜드 가치 담은 '위니아라운지' 오픈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03.1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대유위니아그룹(회장 박영우)이 일상 속에서 가전제품의 편리함을 소개하는 복합 문화 공간을 열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대유타워 2층에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제품의 편리함과 가치를 소개하는 복합 문화 공간 ‘위니아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위니아라운지’는 ‘웰컴라운지’, 키친존, 리빙/라이브러리존, 라운드리존, 오피스존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위니아라운지 내부 전경.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회사 측은 “소비자는 5가지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접하고 실제 생활 속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위니아라운지는 고객에게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대유위니아의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