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F&B,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2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또한 큼지막한 새우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는 물론 한 입 가득 풍성한 새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2019년 각각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더킹 크랩스’와 ‘더킹 랍스타’를 출시했다. 이번에는 새우살을 넣은 ‘더킹 쉬림프’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맛살 제품 내 차별화를 시도함과 동시에 ‘더킹’ 맛살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새우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어 간식이나 안주로 활용하기 좋고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첨가물(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스테비올배당체, 코치닐 색소)을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