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진짬뽕과 진짜장 결합한 매콤한 불맛짜장 '진진짜라'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라면를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 ‘짜장볶이’와 ‘라면볶이’를 섞은 ‘짜라볶이’ 등 ‘모디슈머’ 조리법의 인기가 실제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오뚜기 '진진짜라' 제품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하여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졌다. 특히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한 봉이면 불맛 짜장라면을 적절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진진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인 진짬뽕과 진짜장은 진한 불맛과 쫄깃하고 두꺼운 면발로 짬뽕라면과 짜장라면의 열풍을 주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