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세스코 방제 서비스 도입...전국 청결 숙소 1000여곳 인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4.0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토탈위생솔루션 기업 세스코와 함께 전국 청결 숙소를 1000여곳을 인증했다.

여기어때는 세스코의 △방제 서비스 △바이러스&박테리아 컨트롤 서비스 △공기질 안심관리 서비스를 받는 숙소 1000여곳을 선정해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부착했다. 매달 세스코의 정기 관리를 받아 청결한 숙박 환경을 구축한 숙소들이다.

여기어때가 토탈위생솔루션 기업 세스코와 함께 전국 청결 숙소를 1000여곳을 선정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코로나19 등 유해 요소를 방지한 시설로 호텔과 리조트,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포함됐다. 청결 숙소 리스트는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측은 “위생은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요인 중 하나”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숙소를 한 데 모아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청결 숙소의 세스코 마크는 이달 31일까지 유지된다.

사회적으로 깨끗한 숙박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여기어때는 세스코와의 협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 세스코의 관리 숙소를 한 데 모은 기획전을 시작으로 상품페이지에 세스코 마크를 안내해 고객의 여행 준비를 돕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