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윤주의 뱃살 걱정? 우리는 어쩌라고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2.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주가 망언 종결자로 등극했다. “나도 뱃살이 있다”는 말로 수많은 여성들의 분노(?)를 샀기 때문이다. 장윤주는 지난 10일 MBC 라디오 <오늘 아침 이문세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로부터 다이어트 질문을 받고 자신 역시 뱃살이 있다며 끊임없이 관리해줘야 한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특히 20대 후반으로 넘어가면 여성들은 뱃살은 물론이고 엉덩이 밑, 턱 등에 살이 붙어 보기 좋지 않다는 말과 함께 오후 6시 이후엔 아무것도 먹지 않기, 바른 자세 유지하기, 운동 열심히 하기 등의 팁을 덧붙였다.

하지만 이 날 장윤주의 ‘뱃살 고백’을 들은 여성 청취자들은 “망언 중의 망언”이라며 혀를 내두르고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장윤주는 평소 ‘신이 내린 몸매’로 칭송받고 있으며,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개미허리의 소유자이다. 작년에 있었던 한 시상식에서 찍힌 사진이 이를 직접적으로 말해준다. 블랙 롱드레스 차림으로 나타난 그녀는 들고 있던 시상카드로 허리가 다 가려질 정도로 가냘픈 허리를 자랑한다.

하지만 장윤주의 이 같은 망언은 어찌 보면 직업 특성상(?)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모델들은 디자이너의 옷을 입고 이를 보여주는 사람들이다. 따라서 뱃살은 물론, 몸에 조금의 군살이라도 붙게 되면 즉시 티가 나게 된다. 따라서 쇼에 서기 위해 평소에도 다이어트 등 몸 관리에 철저하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오늘 아침 이문세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장윤주가 스태프들과 음식을 잔뜩 먹고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 장윤주는 흰 티셔츠에 레깅스, 운동화를 신은 편안한 복장이지만 ‘황금S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차림새다. 사진을 올린 한 스태프는 “장윤주가 살이 쪘다고 했다. 살찐 언니한테 한 번 종아리 맞아봐야, 아 내가 날씬 하구나 할거야.”라며 귀엽게 분개하는 글을 사진에 써넣기도 했다. 이주현기자 / 사진 = 비너스

<기사더보기>

하의실종, 그녀들이 집착하는 이유?

유승준 근육 몸매, 역시 '원조 짐승남'

최고은작가 쪽지의 의미, '꿈의 독살?'

서현 실제몸무게의 진실, 근육과 체지방의 비밀

<1박2일>은 또 하나의 권력? 사기 주의보! 

지나친 트림은 위장질환의 중요한 신호

잦은 세안으로 기름기 없애면 여드름 사라질까?

오래 살고 싶다면 꼭 기억해야할 두 가지 건강수칙

꽉 끼는 청바지와 남성 불임과의 상관관계

커피, 여자보다 남자에겐 '글쎄!' 

사과, 밤에 먹으면 독?! 다른 과일은 괜찮을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