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홈쇼핑 부문 4년 연속 1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홈쇼핑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NS홈쇼핑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4년 연속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NS홈쇼핑 식품연구소 내부 모습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식품연구소 내부 모습 [사진=NS홈쇼핑 제공]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로 매년 각 제조 서비스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해왔다.

NS홈쇼핑은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키는 한편,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해 농수산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왔다. 

또 상품 선정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상품만족도를 높였고, '시청자위원회'제도를 마련해 방송콘텐츠에 대한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도 노력한 점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NS홈쇼핑은 전했다.

NS홈쇼핑은 '품질관리력'으로 얻은 '고객신뢰'를 가장 큰 성장 원동력으로 꼽는다. 중소기업 파트너사가 대부분이기에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앞장서서 부족한 중소기업의 품질관리에도 꾸준히 투자해왔다.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은 "NS홈쇼핑의 브랜드 가치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는 당사의 '품질제일주의' 노력이 주효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품질경영과 투명경영을 실천하기위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활동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