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IC, 2020 SUMMER 픽셀 컨셉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4.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트릿 패션 브랜드 MMIC가 오는 24일 20SUMMER 시즌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MMIC의 2020 SUMMER 시즌 컨셉인 ‘픽셀’을 모티브로 제작된 그래픽 티셔츠는 해당 브랜드의 독특한 발상과 정체성을 담아 제작됐다. 그래픽 티셔츠이지만 탄탄한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되어 데일리룩이나 커플룩으로도 연출하기 부담 없게 디자인됐다.

MMIC, 20SUMMER 시즌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 출시 [사진제공=MMIC]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 컨셉의 그래픽 디자인이 잘 나타난 픽셀 TV 레귤러 핏 티셔츠가 눈에 띈다. 픽셀을 떠올릴 때 나타나는 이미지인 아날로그 TV와 해당 브랜드의 정체성을 픽셀화하여 텍스트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키보드 루즈 핏 티셔츠도 주목할 만하다. 시즌 컨셉인 픽셀을 기본으로 하여 당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자신 있게 표현하라는 의미로 디자인됐으며, 서로 간에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도구인 키보드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두 가지 티셔츠 외에도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들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그래픽 디자인과 더불어 기본적인 제품 디테일에 집중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어깨 늘어남 방지를 위해 암홀 부분에 커버 스티치로 마감했고 목 늘어남을 최소화하기 위해 뒷목 부분에 바이어스 테이프를 통해 착용 시 높은 품질의 티셔츠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SUMMER 시즌에는 디자인의 가장 작은 단위인 픽셀처럼 가장 기본적인 부분에 충실하고자 노력했다”며 “그와 함께 당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통해 계속적으로 팬층을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