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귀검제 초극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새로운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새롭게 등장한 ‘귀검제’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 ‘액티브 스킬’ 각성도 추가한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사진=게임빌 제공]

초극 단계에 도달한 ‘암광’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해 ‘잔영’, ‘발도’, ‘베기’ 등 화려한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 공격형 캐릭터로 ‘각성’ 단계보다 한 차원 높은 스킬과 액션을 선사한다. ‘액티브 스킬’ 각성을 진행하면 기존보다 훨씬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캐릭터 전신 이펙트와 함께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귀검제 초극 개방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초극석’을 비롯해 ‘캐럿’, ‘라피스’ 등 초극 달성과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광고 시청 보상’이 새롭게 추가돼 게임 내 주어진 광고를 시청하면 ‘각성석 및 초극석 미션’, ‘암시장 갱신’ 등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빌은 게임 내 콘텐츠인 ‘침공’ 및 ‘명예대전’의 랭킹 기준을 조정해 유저들이 좀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