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5 09:16 (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등록 시작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등록 시작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5.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완료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7.0 업데이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은 ‘영원한 사랑’, ‘시즌2 빛과 그림자’에 이은 라그나로크M의 세 번째 타이틀이다.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전예약은 19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완료 시 모험 여행 특전, 약속의 왕관, 에르닐 무기 교환권 등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신입 모험가 전용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복귀 유저에게는 ‘제련+8 무기&갑옷 쿠폰’을 지급한다. 다음달 1일까지 5회에 걸쳐 ‘고양이 티켓 연’ 500장 등 약 8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연의 전야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는 총 15종의 신규 클래스 소개와 신규 지역 ‘용지성’, 신규 던전 ‘무한의 회랑’에 대한 정보가 오픈된다. 신규 클래스 공개 기념 인기투표 이벤트도 진행해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클래스 중 가장 마음에 들거나 기대되는 직업군에 투표하면 자동 참여하게 된다. 투표 종료 후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직업군을 선택한 유저들에게 해당 신규 클래스에 정해져 있는 보상을 우편으로 지급한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