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칠성음료, 어린이 유기농 주스 신제품 '적포도&보라당근'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유기농 주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캐릭터를 앞세운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롯데칠성음료는 유기농 과일과 야채로 만든 어린이 과채주스 브랜드 오'가닉의 신제품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오'가닉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와 유기농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해 2018년 하반기에 선보인 어린이 유기농 주스 브랜드다. 첫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며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증가한 710만여개에 달했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이 제품은 오’가닉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으로,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적포도와 보라당근을 담아냈다. 

철저한 심사를 통해 친환경 인증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더해 다른 제품들과 차별점을 뒀다.

오'가닉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의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자체 개발한 캐릭터로 제작됐다. 이번 캐릭터 이름은 아이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먼저 선보인 ‘크니(사과&당근)’, ‘쁘니(레드비트&배&토마토)’에 이어 ‘트니(튼튼이)’로 지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크니쁘니와 친구들이 춤과 노래로 새로운 친구 트니를 소개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마실 거리를 캐릭터와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크니쁘니TV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고 전용 컵홀더가 포함된 기획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