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18:31 (화)
DB손해보험, 비가입자도 참여 가능한 '만기렐라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비가입자도 참여 가능한 '만기렐라 이벤트' 실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6.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DB손해보험이 다이렉트의 새 모델이 된 개그맨 문세윤을 주인공으로 올해말까지 DB손보 가입자가 아니어도 내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만기렐라 이벤트'를 시행한다

DB손해보험은 연말까지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입자가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 다이렉트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DB손해보험이 비가입자도 참여가능한 ‘만기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

DB손보 다이렉트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및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로 신청자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 전 문자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며 매월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유튜브 광고에서는 문세윤이 등장하는데 신데렐라, 신데렐라 요정, 왕자까지 1인 3역을 매우 자연스럽게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인터넷 보험과 같은 언택트 보험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이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고객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