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크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협업해 면세상품 판매...최대 70% 면세상품 득템 찬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용산 아이파크몰에 면세상품을 출국 하지 않고 구매 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25일부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협업해 재고 면세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면세상품 판매는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7층에 위치한 ‘D7 푸드씨네마’ 내에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며, 쇼룸에 진열된 샘플 상품들을 본 뒤 현장 선 결제 하면 집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 됐다.

아이파크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협업해 면세상품 판매 [이미지제공=HDC아이파크몰]

이번 면세상품 할인 판매는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팬디, 지방시, 발리, 토즈 등 총 9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방, 지갑 등 100여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백화점 정상가 대비 최대 7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됐으며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한 고객은 주문 후 통관 절차 진행을 거쳐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이번 면세상품 할인 판매는 중간 유통 수수료 등을 최소화 하고 최대한 많은 할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격 책정에 힘썼다” 라며 “결제금액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과 주문 배송 시스템 절차 간소화를 위해 반드시 사전에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회원 가입 해놓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이 준비한 이번 면세상품 할인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D7 푸드씨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