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로교통공단, 국무조정실과 국민생명지키기 3대 프로젝트 홍보 확산 위한 MOU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2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 이하 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은 정부를 대표하는 국무조정실(실장 구윤철)과 지난 23일 공단 서울지부에서 교통사고·산업재해·자살 사망자 수 줄이기를 위한 ‘국민생명지키기 3대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국민생명지키기 3대 프로젝트는 정부의 중점 과제로서 지난 2019년에는 3대 분야 모두 전년 대비(2018년) 사망자 수가 감소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를 바탕으로 공단과 국조실은 2022년까지 3대 분야의 사망자 수를 절반으로 줄이기 위한 대국민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에서 열린 ‘국민생명지키기 3대 프로젝트 관련 업무 협약식’에서 김삼일 도로교통공단 방송이사(왼쪽)와 국무조정실 김규형 부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도로교통공단]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 TBN 한국교통방송은 앞서 시범 추진해온 협업 홍보 범위를 확대, 기존 라디오 캠페인을 비롯해 라디오 방송출연·기획보도·공동행사 등 다양한 범위로 협력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양 기관은 국민생명지키기 3대 분야 사망자 감소를 위한 공익 캠페인 제작·송출, 기관별 각종 행사 및 사회공헌활동 등에 상호 간 협력해 추진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공단 김삼일 방송이사는 “소중한 국민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 정부각 기관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민생명지키기 3대 프로젝트 홍보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관련 사망자 수를 줄이고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