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이른 장마 예고에 제습기 판매 전년 대비 149% 증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른 장마와 폭염 예고로 제습기, 건조기 등 습기 관련 가전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 

전자랜드는 이른 장마 예고에 지난 6월 1일부터 22일까지의 제습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149%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의 의류관리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11%,  건조기는 3% 판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 매장에서 제습기를 살펴보는 소비자의 모습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매장에서 제습기를 살펴보는 소비자의 모습 [사진=전자랜드 제공]

제습기, 의류관리기,  건조기는 습기가 많은 장마철 인기가 높은 가전들이다. 전자랜드는 장마 기간이 짧았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이르게 시작해 한달동안 이어지는 장마와 폭염 예고로 습기 관련 가전의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주고 가사 노동 시간을 줄여주는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해당 가전 판매 증가의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장마를 앞두고 습기를 관리할 수 있는 가전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관련 제품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전자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에어컨, 건조기,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에어컨 미리 장만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삼성제휴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과 타 제품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200만원 이상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