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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만 있으면 비대면 서비스 OK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06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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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KB국민은행이 대학생들의 디지털 홍보 채널 확장을 위해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비대면 서비스 체험을 촉진하고 디지털 변화를 리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돌아오는 겨울방학 기간에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허인 은행장)은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 지원을 위해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 270명을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은행(허인 은행장)은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 지원을 위해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 270명을 선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디지털 서비스 이용 지원 위해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 270명 선발 [사진=KB국민은행 제공]

4회째를 맞는 이번 서포터즈는 KB스타뱅킹, Liiv, STM 등의 비대면 서비스와 객장 대기 고객 대상 디지털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 사전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후 고객의 디지털 및 비대면 서비스 체험 확대와 이용 활성화를 유도하는 도우미 역할로 앞으로 두 달간 전국 영업점에서 활동한다. 

특히 모바일로 QR코드만 입력하면 업무 신청서를 미리 작성할 수 있는 'KB모바일 신청서 미리 작성 서비스'와 카드·통장 없이 창구와 자동화기기에서 거래가 가능한 'KB바이오인증(손쉬운뱅킹)서비스' 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최종 우수 활동 서포터즈에게는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에 친숙한 대학생들은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경험 촉진 및 변화를 리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라며 "방학 시즌을 활용해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디지털 홍보 채널로 확장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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