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2030 세대를 겨냥한 발효유 ‘불가리스 Fit’ 딸기, 플레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남양유업이 2030세대의 지치고 까다로운 장에 효과적인 마시는 발효유를 선보인다.

남양유업은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 플레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불가리스 Fit 딸기&플레인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불가리스 Fit 딸기&플레인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연간 CVS 경로의 발효유 매출 규모는 약 1200억원 수준으로, 업계에서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스 Fit’ 2종은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겨냥한 발효유 이다. 

불가리스 Fit은 대한민국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origin)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불가리스 Fit은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두 가지를 선보여,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 마실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남양유업 조현호 BM은 "신제품 불가리스 Fit 2종은 CVS의 주 고객인 2030세대의 발효유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건강한 몸 관리와 피부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면서 "체계적인 연구와 조사를 통해 불가리스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유지한 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발전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